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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의사항은 오즈룸 고객센터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!

053-745-3848
customercenter@ozroom.co.kr

11:00 - 19:00
Monday to Saturday

FAQ

  1.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.

    - Step1: 상품검색
    - Step2: 장바구니에 담기
    - Step3: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
    - Step4: 주문서 작성
    - Step5: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
    - Step6: 주문 성공 화면 (주문번호)

   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(카드결제시)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.
    단,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

  2. 입금을 했는데 입금이 확인되질 않아요.

    입금확인이 안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사유이오니 확인바랍니다.

    - 입금자성함이 주문하실때 입력하셨던 입금자성함과 다를 경우
    - 주문하신 금액보다 초과 입금또는 부족하게 입금을 하셨을 경우
    - 주문하실때 작성하셨던 은행으로 입금하지 않았을 경우
    - 동명이인이 많은 경우
    - 가상계좌를 여러번 문자를 받으신후 그중 삭제된 가상계좌로 입금하셨을 경우

   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 Q&A에 문의 남겨주시거나
    고객센터(053-745-3848)로 전화주시면 빠른시간내로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
  3. 전화로 구매할 수 있을까요?

    네, 가능합니다.
    운영시간(월-토/11시 - 19시)중, 고객센터 053 - 745- 3848 로 연락주셔서,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정보와 결제정보를 알려주시면 주문가능합니다.

  4. 사고자하는 물건의 재고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?

    구매확정 후 결제진행 시, 품절상태의 알림이 뜨지 않으면 구매를 원하시는 수량만큼 재고가 있는 상품입니다.
    별도로 전화문의나 이메일문의를 주시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5. 주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내역에 대한 결제가 완료되면, 주문완료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또한 배송진행시, 배송현황에 대한 문자가 별도 발송됩니다.

  6.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배송조회 링크 혹은 대한통운 홈페이지를 통해, 안내받으신 운송장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.